둘째임신중이고.. 토덧 먹덧으로 고생하다가 2주째 입덧약 먹고있어요. 첫째땐 버텼고 지금은 대학원졸업준비도 있고 너무 괴로워서 입덧약 먹기시작했는데 다행히 약빨이 잘 받네요.. 체력힘들땐 수액도 맞으시고 입덧약도 안드셔보셨음 드셔보세요 삶의질이 달라여 ㅠㅠ 임신중인걸 잊을정도!!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이신분들 괜찮으신가요..?
9주 3일이에요.. 저녁에만 토하더니 오늘은 하루 종일 토하네요 토덧인분들 식사는 어케하시는지궁금하네요ㅠㅠ 괜찮아지시는 꿀팁있으면 공유해봐요.. 저는 이프로라도 먹고있습니다..
댓글
13

대학원 졸업준비를 겪어본 저로썬…ㅠ 그 심리적 부담도 크실텐데 싶네요..ㅠ 화이팅입니다!!
저 냄새덧,토텃,체덧,침덧 다 있고 하루에 5번은 기본으로 토하고있어요ㅠㅠ 먹으면 다 토해요,,, 무서워서 안먹어도 봤는데 사람인지라 배가 너무 고파서 죽이라도 먹어보자니 1-2시간 뒤에 또 토하네요ㅠㅠ 그나마 토할때 편한 음식으로 식사중입니다,, 물도 비려서 못마셔서 탈수 오고ㅠㅠ 입덧수액 매일 맞아가며 버티고 있는데 곧 입원해야할것 같기도 해여 입덧 수액맞으면 하루정도는 토 5번할거 1번으로 줄던데,, 수액 맞아보셨을까요?

입덧수액 있는지 몰랐어요ㅠㅠ 맞춰달라고 직접 말씀 하셨을까요?

네 산부인과 가셔서 입덧이 너무 심해서 그러는데 입덧수액 좀 처방해달라고 하세요! 저 토 너무해서 응급실도 가봤는데 응급실은 입덧 수액같은게 없대요,,산모라 해줄것도 없다고 하고 ㅠㅠ 무조건 산부인과 가셔서 입덧수액 맞으세요,, 저도 이틀에 한번씩은 꼭 맞고 있는데 더 심해지면 입원도 고려중입니다…참고로 입덧약 하루 최대 4알 다 먹어도 토덧중인 산모랍니다,,ㅠㅠㅠㅠ
애고.. 고생하시네요 생각보다 토덧이 엄청 힘드시겟어요 힘내세여
저는 4주부터 토덧이어서 초반에는 너무 힘들고 울면서 애기한테 한탄도 했는데 이제는 포기하고 “먹고 토하지 뭐” 하며 내려놨어요,,ㅎ 내려 놓으니깐 지금쯤이면 할때가 됐군,, 하며 예상하고 화장실을 가니깐 좀 낫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밀가루나 고기류 먹으면 더 토해서 그런거는 아예 손도 안되구요 먹는 것 중에 유독 토를 더 많이 하거나 소화가 아예 안되는 것들은 피하고, 토하고 나면 속이 너무 쓰려서 루이보스차 미지근하게 해서 홀짝 홀짝 마시니 좀 낫더라구요ㅠㅠ 9주 5일차인데 아직,, 토덧입니당,,ㅎ 입덧약 먹어서 극초기보단 나아지고 있어요,,힘내세요!!!!!!!!

입덧약을 어제 놓치고 안먹었다고 이렇게 심할일인가 싶기도하고ㅠㅠ 아직도 토하고있네요..물만 먹어도 토해서..ㅠㅠ 병원을 가봐야하나 싶어요..

입덧약 진짜 필수ㅠ 저도 하루 깜빡했다가 새벽부터 골로 지옥문 경험했어요ㅠ 그때 저는 바로 입덧약 다시 먹고 일단 자려고 노력햤어요ㅜ 병원에서도 수액정도 밖에 못해준다해서 남편이 계속 배 쓰다듬어주고 물말고 이온음료 계속 먹어줬어요ㅠ 탈수 날 수 있으니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속이 비면 더 안좋아져서 비스켓종류 사서 먹는데 그럼 쫌 진정되요ㅠㅠ 다 개인차라서ㅠㅠ... 파이팅!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