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따로 안먹고 멀티비타민으로??

영양제 따로 안먹고 멀티비타민으로??

안녕하세요:) 병원에서 1층에 있는 약국에서 구매해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먹고 있거든요 ! 엽산이랑 철분이 충분히 함량되어 있어서 다른거 더 챙겨 먹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 근데 좀 적지 않나 싶어서 따로 더 챙겨 먹는게 좋을까요~?

댓글

8

  1. 다른 성분 수치는 모르겠는데 엽산만 봐도 부족한 것 같아요. 최소 800마이크로그램 이어야하는데, 보여주신건 300이라.. 500이 부족해요!

    1. subcomment icon

      그쳐ㅠㅜ? 그동안 의심없이 먹었는데 넘 부족했네요ㅠㅜ 앞으로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2. 저도 엘레뉴 1단계 먹고잇어요~ 병원에서도 추천해줘서 복잡하지 않게 두알씩 먹으면 되서 추천이예요! 유산균이랑 철분제만 이제부터 따로 챙겨먹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츄천 감사드려요:)

  3. 임산부전용 영양제 올인원스타일로 먹으면 편해요, 차병원 마더스케어나, 바이엘사의 엘레뉴 추천해요. 둘다 임산부 시기별로 나눠져있고 영양소배합이나 용량따로 신경안써도 되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4. 성분 보니까 비타민 D수치도 부족하고 엽산도 부족하고...전체적으로 함량이 부족해서 이것만 드시는거는 추천하지않고요. 만약 한 개만 드시고 싶으시면 미국에서 판매하는 Prenatal 이라고 있어요 종합영양제인데 미국은 이거 하나면 끝이거든요. 성분 충분히 다 들어있고 오메가3까지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직구하는 곳 많을테니 prenatal 추천합니다. 참고로 제가 먹고있는거는 NatureMade에 prenatal(Muti+DHA)입니다

    1. subcomment icon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