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ㅠㅠ

1차기형아 검사하면서 목투명대 두께가 2.7 나와서 정상범위긴 하나 살짝 두꺼운 편이라고 하셔서 ㅠㅠ 불안한 마음으로 몇주 지내는것보다 2주만에 결과 빨리 알고 안심하고 싶어서 니프티검사 진행했어요.. 괜히 제가 다 잘못한거같고 마음이 계속 안좋네요.. 남편도 저도 아직 어리니까.. 문제없겠죠..?? 혹시 니프티검사 받으신 분 계실까용..? ㅠㅠ

댓글

8

  1. 작성자님, 걱정되시겠어요ㅜㅜ 일단 엄마잘못아녜요.맘편히가지시고, 저는 유산경험 있고 이번에 양수검사하고싶었는데..이벤트가 있어서 니프티 했어요. 보토은 니프티에서 저위험뜨면 큰이상은 없을꺼예요. 혹시 여기서 고위험뜨더라도 검사더해보시면되구요!! 마음편히가지세요.

  2. 저는 노산이라 난임병원에서 바로 니프티검사 권하셨는데- 남편이랑 상의하면서 애가 장애로 판정되면 포기할것인가? 했을때 그건 둘다 못할거같아서 양수검사든 니프티검사든 안하기로 했어요.

  3. 저는 아직 10주지만, 기형아검사 하면서 그냥 무조건 니프티검사 하려구요, 출산일까지 맘편히 있고싶어서요

    1. subcomment icon

      니프티검사가 좋은게 아니래요,위험요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ㅠ 오늘 기형아 검사 하고왔는데 아무나 다 해주는건 아니래요 ㅠ

    2. subcomment icon

      니프티 검사는 피검사인걸로 알고있는데 위험요소라는게 뭘까요???? 저도 기형아 검사 앞두고 있는데 원장님께서 일반1차로 할지 니프티 할지 결정해오라 하셔서 궁금해서요 ㅠㅠ (나이 어리고 기저질환 없는 자연임신인데요 ㅠㅠ)

    3. subcomment icon

      저도 니프티 하구왔는데 어떤 위험요소가 있나요??ㅠㅠㅠㅠㅠ

    4. subcomment icon

      토복이맘이 말씀 주신건 양수검사 아닐까요? 니프티검사는 엄마 피뽑는거라서 괜찮다고 들었어요

    5. subcomment icon

      마쟈요. 양수,융모막 이두가지가 위험이고요.확진검사에 속해요. 니프티는 엄마 혈액으로 확인하는데, 모자이즘이 더러있어서 위 두검사보단 안전하지만 정확도는 조금더 떨어지는 확률검사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