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딸이요!! 아들은 보면 확 올라가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일단 냅다 각도법 요청을..🫶🏻

12주차 1차기형 검사 끝나고 첫 초음파 영상 받아왔어요 ㅎㅎ 근데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절대 일절 힌트도 안주시네요 4주뒤에나 보인다며 넘나 단호..ㅋㅋㅋㅋㅋㅋㅋ 호옥시나 보이시는 분들 댓글남겨주고 가시면 너무나 감사드릴것같아요🙇🏻♀️
댓글
5
아들같아요:)
각도가 살짝 올라간거같은데 왕자님한표용

탈퇴한 유저
공주같아용~
딸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