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8주차에 예약했어요 인기많은곳이라 금방 찰거같아서요 2주에 380 들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 하셨나요?
이제 12주차 막 진입인데 산후조리원 예약을 벌써 하는게 맞는건지 해서 고민중이에요ㅜ 혹시 다들 언제쯤 산후조리원 예약 하시나요? 금액대는 얼마정도가 적당한 건가요? 2주정도 있는다고 하면... 300만원 넘는게 기본이겠죠?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15
저는 동네에서싸고괜찮은곳이두곳있어서 둘중에선택햇네요 산후조리원비너무비싸네요 ㅠㅠ 병원옆하고싶엇는데병원옆은 2주에390이라 못햇어요...ㄷㄷ
저도 9주때 예약했어요 목동 라테라, 레피리움 알아보는데 10월출산까지 거의 다 찼대요
저희병원도 자기들 병원에서 출산 해야만 조리원 이용할 수 있어서 보통 12주차에 상담하고 예약해요~~ 다른병원 산모는 안받아서 12주에 해도 원하는 방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이곳저곳 받는곳은 더빨리 하던데요. 브이아이피룸 알아보니 550이었어요
8주차에 했어요! 서울이고 2주에 360이네용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