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 밥아님 먹지도않던 빵,과자같은것들 요즘 달고살아요ㅜㅜ 전 입덧이 아에 없는데 이런게 엄청 땡기네여ㅋㅋ밥은또 밥따로땡기구여ㅋㅋ임당 걱정되는데ㅠ먹고싶은데 너무 참을수도없고 괴로버융ㅜㅜ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과자 군것질 ㅠㅠ
입덧약 효과보면서 넘 잘먹고 있는데요 군것질이 왤케 땡기져ㅠㅠㅠㅠ 이런거 자주 먹으면 나중에 임당검사 할때도 걱정이고 아기한테도 좋은 영양분이 안가는거 아는데 못끊겠어유ㅠㅠㅠㅠ 저처럼 군것질 달고 지내시는 분 계신가요..? 🫠
댓글
4
저는 오후3시에 요쿠르트 타임으로 정해놨어요. 매일 그 시간에 요쿠르트랑 과일이랑 견과류 먹어요.
저요ㅠㅠ 전 아이스크림 달고살아여ㅠㅠ 포카리, 아이스티도ㅠㅠㅠ
저 원래 군것질 정말 안하는데요 임신하고 빵,과자,입덧캔디까지 너무잘먹어요 입덧이 그리심한것도 아닌데 그렇더라구요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