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12주차 되서 약받아왔어요!컨디션 좋을때 먹으래서 전 당장 안먹고 조금더 안정기되면 먹으려고 일주일뒤나 머그려구욯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질염에 하하..ㅠㅠ
정말 입덧은 6주차부터 지금까지.. 잠깐 3일 괜찮아서 좋아라했는데 잠시뿐.. 다들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뷴들 많으시더라구요 ㅠ 다들 힘내세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로 11주 5일차 1차 기형아검사 받고 질염약을 처방받아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주신거니 믿고 먹어야 하지만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생각보다 드시분이 없더라규요...? 이지탑스정250mg 4알 1번만 먹으면 된다고 쥬셨는데 드신분 계시나요..?ㅠㅠ
댓글
2

같은 약이예요? 저는 먹기힘들면 두알먹고 식후 바로 두알 이렇게 먹으라고 하셨는데 오늘 영양제 못먹을정도의 입덧이여서 괜찮아지면 먹으려규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