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맥주라도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맥주의 계절이 돌아오고있네여,,,
술은 잘 안하는데 여름에 야장에서 먹는 생맥주는 참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ㅜ왜이렇게 먹고싶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산하고나서 꼭 먹을거에요 생맥주..메모..
댓글
8
임신하고 맥주천국 하와이에 왔습니다… 미칠꺼같아요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금방 갈꺼예여 그쵸 ㅜㅜ?! 화이팅… ㅜㅜ
저 정말 애주가였는데 약간의입덧에 차라리감사해요 이것마저 없었음 정말 술 참느라괴로웠을거 같아요ㅋㅋ

ㅠㅠㅠ전 입덧지옥인데 시원하고 톡 쏘는 생맥이 먹고싶어룤ㅋㅋㅋㅋㅋㅋ입덧을 이겻습니다
저도 술 싫어하는데 요새 켈리가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만출하고 꼭 드시게요^^

오 저두요 ㅠㅠ!! cf를 너무 잘만들었어욬ㅋㅋ
저두요오ㅠㅠㅠ 저는 하이볼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와ㅠㅠㅠㅠ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하지말라면 더 하고싶어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