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힘들어요...ㅠ

내일이면 11주되는 임신부 입니당ㅠ 입덧때문에 넘 힘들어요ㅠ 뭘 먹고나면 바로 화장실 직행ㅠ 입덧심하면 뱃속에 아기가 건강하다는데ㅠ 제가 죽겠네요ㅠ 입덧약을 먹어도 토하고ㅠ 뱃속에서 힘들게 하더라도 태어나면 효도하겠죠?ㅠ 입덧 조그이나마 낫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댓글

10

  1. 요즘 더벤티에서 수박쥬스나와서 사먹고있어요ㅠㅜ전 10주중반인데 어제아침저녁으로 엉엉울었어요 입덧이 나아지긴할까 두렵기도하고 서럽고…흑ㅠ먹기싫은데 속이 비면 더 울렁거림이 심하고 토할것도 없는데 구역질나고 그래서 음식떠올리는것도 힘들지만 뭘먹으면 나아질까 생각하려구해요~ 생각나면 거의 과일이지만요.. 12주넘으면 우리도 나아지겠죠?! 힘내요 맘님♡

    1. subcomment icon

      진짜 12주만 기다리면서 힘들어도 꾹 참고 있어요ㅎㅎ 근데 몸이 버티질 못해서 병원와서 수액 맞는중이에요ㅠ 토덧을 넘 많이해서 요즘 먹질 못했더니 탈수 심하게 왔다고 하네요ㅠ 입덧 없어질때까지 힘들더라도 건강한 우리 아가를 위해 힘내요ㅎㅎ 잘먹고 잘 견뎌봐요ㅎㅎ

  2. 12주 넘었는데 오히려 속이 더 안좋아졌어요.. 바나나 반개 정도? 시원한 수박 조금? 입덧 심할땐 정말 조금씩 자주 먹는게 훨 나은 것 같아요!!! 배부르게 드시지 마시고 그냥 맛보는 수준으로 자주 드세요~~

    1. subcomment icon

      12주 넘어도 입덧 심하신가봐요ㅠ 전 12주에 입덧 사라질꺼라고 생각하면서 기다리는데ㅠㅠㅎㅎ 좋아하는 음식만 딱 골라서 반도 안먹어도 전 속 울렁거려요ㅠ 그래도 건강한 아가를 위해 잘먹고 잘 버텨봐요 우리 ㅎㅎ

  3. 저도 10주 11주 죽겠었는데 12주로 가까워지니 오렌지쥬스로 연명할 수 있겠는 정도로 괜찮아졋어요ㅠㅠ 그래도ㅠ아침엔 두통에 메스꺼움에 난리지만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 저는 오렌지쥬스 마셔도 안좋네요ㅠ 새콤한걸로 달래보려고 해도 안되고 입덧캔디 보기만해도 입덧해요ㅠ 입덧 심해도 우리 건강한 아가를 위해서 힘내요ㅠ

  4. 9-10주에 젤 입덧심하다가 좀 나아지는 듯 해서 12주면 완화될줄 알고 기대했는데 웬걸 ㅠㅠ 더 심해져서 헤롱헤롱 중입니다 ㅠㅠ 두통도 같이 오네요.. 대체 언제 컨디션이 좋아지는 걸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 진짜 언제쯤 나아질까요?ㅠ 밥을 못먹으니 남편이 뉴케어 사와서 먹는중이에요ㅠ 7월달에 출산하는 아는언니도 입덧 심해서 힘들었다고 하면서 생강차 마시니깐 좀 낫다길래 마셨는데 소용없네요ㅠ 그래도 심한입덧은 아가가 건강하다는 뜻이니 우리 아가들을 위해 힘내요ㅎㅎ

  5. 우와 저랑 예정일이 같나봐요~ 저도 입덧때문에 미치겠어요ㅜㅜ 숙취로 오바이트 하고 난 느낌에..그냥 모든 냄새가 니글니글 거리네요 안먹다가..김치콩나물국밥에 그나마 억지로 먹어보려구요 힘네세요!

    1. subcomment icon

      저랑 완전 똑같은 증상이시네요ㅠ 저는 뭐든 들어가면 토덧이네요ㅠ 우리 건강한 아가를 위해서 힘내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