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5주부터 시작했는데 ㅠㅠ 참고 참고 안되어서10주차인 지금 병원 가서입덧약 처방 받아서 복용하고 있어요 ㅠㅠ 바로 막 괜찮아 지는건 아닌데 그래도아침에 일어 났을때 울렁거림과두통이 덜 하더라구요 먹어도울렁 안먹어도 울렁 거리지만 그래도 음식 먹을려 노력중이구요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약드시면 입마름 심하드라구요 물 많이 드시구 물이 거북 하시면 루이보스티나 이온음료 많이 드세용 !!! 힘내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도때도 없는 입덧 어떻게들하세요?
입덧이 점점심해지네요 배고파서 먹고나면 바로 울렁.. 도를 지나치게 울렁거리는데ㅜㅠ 이게 정말 시도때도없이 와요 토하는걸 싫어해서 꾸역꾸역 참는데 쉽지않네요 다들 입덧 심할때 어떻게하시나요?
댓글
7
끝나지않는 입덧지옥 ㅠㅠㅠ끝을 알수 없어서 더 괴로워요 ㅠㅠ … 언제쯤 끝날까요? 그래도 새콤달콤 같은거 먹으면 순간은 괜찮아 지더라구요 저는 입덧약 먹고있는데도 메슥거려요 소화도 안되고 구역질도나오고 ㅠㅠ 그래도 안먹기전보단 나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입덧약 먹는지 3주차인데 먹으면 좀 나아요ㅠㅜ냄새도 싫지만 견딜만해지고요...ㅠㅠ저도 왠만하면 참으려고 했는데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서..스트레스 받을바에 먹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ㅜㅜ차가운물이 도움이 많이 되긴했는데 요즘은 물비린내도 나서 루이보스티 먹는중이요ㅠㅠ
저 너무 힘들어서 입덧약 처방받았는데 그래도 입덧은해요 ㅠㅠ미식거리고 울렁거리고 .. 다만 토는 안하더라구요 그냥 어쩔수없나보다 하고 있어요ㅠ
저랑 증상이 똑같아요 😭😭저도 토하기 싫어서 참는데 속이 말이아니에요.. 까스활명수하나 시원하게 마시고 싶은데 그것도 안되고 ㅠㅠㅠ 그냥 입덧약 먹고 자요...

아 정말 ㅜㅠ 입덧 끝났으면 하네요ㅜ 입덧약드시면 괜찮아지시나요? 전 약처방 안받아서ㅜㅠ

사실 놀라운 효과는없는데 안먹으면 더 심해질까봐 그냥 먹어요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