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카페인이 들어있기능한데 극 소량이라서 하루에 초코덩어리 미친듯이 먹지않는이상 상관없다구 했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기맘 초코아이스크림 먹고싶네요
병원에서는 커피랑 초코 먹지말라하는데 길가에 애들이 초코아이스크림 먹는거 보면 너무 먹고싶네요 ㅋㅋ 하나만 먹어두 될가요? 애한테 안좋을가요? 임신하고 딱히 먹고싶은게 없는데 유일하게 먹고싶은 음식 생각났다는게 하필 초코아이스크림이라니 ㅠㅠ
댓글
12
저는 그냥 먹어용 스트레스받는것보다 낫겠지~~하구요
저도 지금9주 인데요 커피는 안좋아해서 안먹지만 초코는 먹어요 ~!!! 스트레스받지마시구 드세용 ㅎㅎ

탈퇴한 유저
왜 드시지말라했을까요?ㅠㅠ 카페인이라 그런걸까요 땡기면 드셔도 되실것 같아요 병원에서도 커피 한잔 정도는 괜찮다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생각나면 커피도 마셔요 초코아이스크림은 먹어도될것 같아요! 드시고 싶으신거 드세요🩷
저는 커피도 초코도 다 먹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