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풀린 이야기 (지저분(?)주의**)

제가 사실 그동안 변비때문에 스트레스를 살짝(?) 받았거든요.. 매일 유산균도 꼬박꼬박 먹고, 푸룬도 아침저녁 하나씩 하루 두개 먹고(너무 달아서 제 입맛이 아니예요 증말ㅠ), 야채식도 많이 하는 편인데 변비가....🤮 변을 보더라도 까만(?)색에 가까운 딱딱한 숙변이 나와서 정말 화장실 갈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았어요ㅠㅠ! 그리고 화장실에서 응아힘주면 왜 그렇게 헛구역질이 나는지ㅠㅠ 소변때문에 화장실은 자주 가는데 변비니까 그것도 쫌 그렇드라구요..ㅋ 그러다 어제 파이브가이즈에 갔는데 무료로 주는 땅콩 있잖아요..? 그걸 한 대여섯개 까먹었는데 변비가 풀렸어요...!!!!!!!! (저는 속이 안좋아서 기름진 햄버거는 안먹었었어요) 땅콩 먹어도 되는건가 찾아봤는데, 옛날 어른들은 알러지생긴다 하지만 사실 땅콩은 콩과 식물이고 많이 먹지 않으면 한줌정도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ㅎ 개인차가 있겠지만.. 변비 풀린게 너무 기뻐서 공유해봐요..ㅎㅎ 모두 변비에 도움되는 치트키 한가지씩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2

  1. 저는 푸룬 마시고 터졋어요~~^^살것같아요~공감공감!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파이브가이즈가 햄버거집 이름이였군요. 저는 지방에 살아서 몰랐네요. 저도 변비 치트키가 있는데 햄버거집에서 주는 땅콩도 치트키가 되는군요! 아몬드는 8개씩 가끔 먹는데요. 아몬드는 제 건강에 좋겠죠 머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