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후각이 둔감해지신거면 비염 아닐까 싶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 분들은 입덧 시작하면서 후각도 예민해지고 하시던데 저는 6주쯤 체덧 쪼금 하고 지금은 냄새가 안나요 ㅠㅠ 혹시 저처럼 후각이 둔감해지신 분도 계신가욤? 코를 아예 박아야 냄새 나고 입덧 안하는건 좋지만..냄새 못맡으니 답답하네요..ㅠ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후각이 둔감해지신거면 비염 아닐까 싶네요!
비염 원래 있었는데 콧물이나 코막힘은 없구 냄새만 안나니까 안막혀도 막힌 이기뷴..ㅎㅎ
너무 부러워요..저는 후각에 예민해져서 냄새 잘못 맡으면 바로 토나오고 힘든데.. 설거지도 하나도 못하고 남편이 다 해주고있어요..행운이라구 생각하면 더 좋을것같애용..
다들 좋은거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ㅎㅎ꼬물맘님 화이팅이요!
제가 그래요 냄새가 안나요 그렇다고 입덧이 없는것도 아니고 그나마 냄새가 잘 나지않아 입덧이 완전 심한건 아닌것 같아서 위안을 삼고 있어요~
호..코로나도 아니라고 나오고 원래 냄새에 예민했는데 못맡으니 답답합니다니ㅠㅠ
죄송하지만 조금 부럽네요ㅠㅠ.....냉장고에 잇는 물 꺼내먹어도 그 냉장고자체의 냄새가 나서 먹기 힘들어요ㅠㅠㅠㅠㅠ싱크대 근처는 잘못가겟고 밥짓는 냄새도 진짜 올릴거 같아요 너어어어무 예민해져서 어쩔땐 림들지만 지나가겟죠 또또맘님 조심잇으면 나아지지 안을가여 입덧도 안하시다니...저는 부러울 따름이에요ㅠㅠ
저랑 너무 비슷하시네요 저번주에 남편한테 냉장고 청소좀 부탁햇더니 좀 나아졋어요 그래도 냉장고 열때 숨을 안 쉬어요 혹시 비위 상할까봐 반찬꺼내는데 밥맛이 떨어지면 그랗잖아요ㅜㅜ ㅎㅎ
으ㅠㅠ 다들 부럽다고 하시니 좋게 받아들이게 되네욤..! 감사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