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현대해상태아보험

태아보험을 인터넷으로 들으려고하는데 뭐가뭔지잘모르겟어서요ㅜㅜ

댓글

13

  1. 정말 좋은 정보라 공유해요. 공부해서 제가 직접 가입했고 설계사님이 정말 신뢰가고 전문가세용 ㅎㅎ 도움이 될까 하여 블로그 정보 남겨요. 30세만기, 정말 필요특약만 넣어서 출생후 4만7천원대입니다. 저처럼 만족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하시길 바라요😊😊 https://m.blog.naver.com/kathy3827/223097601618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20년납 30세 만기로 했어요 세월 흘러 30년 지나고나면 많은것들이 리뉴얼 될거래서 30세했지만 사바사에요! 저도 유튭보면서 빡시게 공부해서 넣었어요 휴😵‍💫 제가 직접 공부하고 적은 블로그에용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맘인데 공부 정말 많이했답니당 !!!😭❤️ 필요, 불필요 특약 정리해두었으니 , 아직 보험 고민중이시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https://m.blog.naver.com/happyfamily__/222942721560 100% 내돈내산이고 사은품도 제일 좋아요 ~ 💓 몸조리 잘하시고 , 막달까지 힘내보아용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3. 저도 11주에 겨우 가입했어요ㅠㅜ 지금 넘 머리 아프시지만 설계사 여러분께 추천설계안 받아서 유투브로 공부하셔서 뺄거 빼고 추가하시면 도움 되실거예요! 제가 진짜 가입한 후기도 공유드릴게요 비교참고 해보셔서 잘 가입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이왕 드시는거 사은품도 비교해보시고 꼭 받으세요~! https://m.blog.naver.com/wbsep/223081302918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열심히 공부해서 가입한 내용 필수특약, 불필요특약 등 제 블로그에 정리해뒀어요❤️ 고민되신다면.. 한번 보시면 도움되실거예요🫶🫶 혜택도 제일 좋았어요♡ https://m.blog.naver.com/bbth07/222983127829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그냥 인터넷에서 괜찮다는 사람 검색해보시고(솔직히 다 광고긴 해요..) 최대한 여러 설계사랑 대화해보시면서 본인과 맞는 사람을 찾아보세요.저는 광고든 아니든을 떠나서 비대면 카톡 안내가 가능하시고 대답 1-2분내에 해주시고 잘 설명도 해주시고 불필요한 강요 안하시는 분께 그냥 가입했어요.솔직히 어느 보험이든 내용은 비슷한데 내 뜻대로 해주느냐 이게 관건인거같아서요. 그리고 설계서 받으신 뒤에 모르시겠는건 유튜브로 검색하시면 다 나오니까 차근차근 공부해보세요! 그래도 정 모르시겠음 그냥 제가 가입한 분 알려드릴 순 있는데 어쨌든 공부도 하셔야할거고 괜히 광고하는거같아서..ㅠ 암튼 1.본인이 원하는 만기 기한과 보험료를 정한다. 2.여러 설계사와 상담하고 설계서를 받아본다(설계사마다 스타일이 다 다르므로.) 3.유튜브로 공부를 많이 한다. 4.혼자가 힘들면 신랑분과도 상의를 잘 하시는 것 !!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참고로 저는 20년납 30세만기로 실손포함 6만원대로 했구요. 보험도 트렌드가 있으니 짧게 들었어요...나중에 제 아이가 커서 본인이 원하는걸 들 수도 있을거 같아서도 있구요.그리고 지금이 임신 몇주신지 모르겠으나 22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는 태야특약이 몇가지가 있어요 .22주가 지나면 혹시나 1,2차 기형아검사나 이상이 생길 경우 가입못할 수도 있는 것들이거든요.그래서 저는 미리 8주쯤에 서둘러 가입했습니다. 22주내 가입할 수 있는 특약 중에서 선천이상/장애출생/저체중아입원일당/8대장애 이런 것들처럼 우리 아이가 태어난 후 일어날 수도 있는 것들은 왠만하면 꼭 넣었구요. 심장,뇌,암도 필수적으로 들었으나 다른 중복이 될만한 것들은 많이 뺏어요. 이런 것들도 유튜브로 찾아보시면 다 알 수 있습니다..!저도 보험때문에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ㅠㅠㅠㅠ요즘 유튜브 너무 잘되있어서 힘내서 공부해보시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잘 가입하시길 응원합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지금11주라서요ㅜㅜ

    2. subcomment icon

      아 11주면 1차 기형아검사 하셨나요?맘이 조급하실텐데 그래도 너무 서둘러하시지마시구 임산부에게 스트레스만큼 안좋은 것도 없으니 신랑분과도 같이 도움 받으셔서 같이 잘 공부해보세요. ㅠㅠ..그 맘 넘 잘 압니당 ㅠ 가입은 해야겠는데 어렵죠...그래도 하고나면 맘 편하실거에요!! 화이팅!!

    3. subcomment icon

      다음주에1차기형아검사해요!!너무어려워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