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아들같아용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한번만 부탁드려요ㅠㅠ.... 아들일까요..?

의사 선생님께서 각도법 신경쓰지말라고 하셨는데 너무 위로 솟구쳐있는 것 같아서요...!ㅎ 아들일까요......? 사실 딸이길 더 바라고있지만 아들이어도 세상 누구보다 사랑해줄꺼예요🐰❤️
댓글
6

왕자님으로 생각하구 있어야겠어요😶 저렇게 위로 솟구친 모습을 볼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빼박 아들같아용!!! 자신감 뿜뿜!!

저게 가라앉을 경우는 없겟죠...?ㅎㅎㅎ... 다음 병원방문때 알려주신다는데 거의 결정난 기분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아들맞는거같아요..!ㅎㅎ

그쵸....?ㅎㅎㅎㅎㅎㅎ 제가 물어보기도 전에 선생님께서 각도법 신경쓰지 말라구 선수치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