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을 먹는다고해서 아무렇지 안은건 아니더라구요 그냥 참을만 하게 도와주는정도? 저는 이제 13주차 되엇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입덧은 시간이 약인것같아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한약 효과있나요?
10주차가 되어가는데 입덧이 좀 있어서 8주차부터 병원에서 처방받은 입덧약을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도 완전히 울렁거림이 사라지는건 아니더라고요 ㅜㅜㅜㅜ 그러던중에 남편이랑 한의원을 가게됬는데 입덧용 한약이 있다고 하시면서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한약은 생약성분이어서 입덧약보다 좋다고요!! 혹시 저처럼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중에서 한약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