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10주차인데 슬 시작되는 것 같아요 변비가 😭 이시기에는 잘흘러가도 문제가 있어도 걱정이쥬 ㅎㅎ 아기가 잘크는거 보면 별일 없는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 잘 가는거 괜찮은거죠?
임신전에도 1일1똥 할정도로 화장실 잘 갔거든요 임신하면 다들 변비심하다하시는데 전 너무 잘 가요.. 초반엔 이래서 엄청 걱정했는데 병원가보면 잘 크고 있구ㅎㅎㅎ 요즘에도 여전히 잘가는데 괜찮은거겠죠?
댓글
5
너무 부럽네용 ㅜㅜㅜ
점차 심해진대요… 변비… 지금 잘가는게 좋은거예요! 저는 1일 3똥하던 사람인데 급 변비와서 고통입네다ㅠㅂㅠ
초반엔 변비랑 상관없대용 11주인데 변비 와서 물어보니 이른편이라고.. 철분제 먹기 시작하면 심해진다더라구요ㅠ
엇 저두요 변비가 1도없어요 ㅠㅠㅎㅎ 다행인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