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가서 알마겔 처방 받으세요! 속쓰림 심하다고 하시면 처방전 주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
토하고 나면 위가 너무 아파요 다음날까지 너무 앛픈데 어떻게 대처해야될까요? 뭘 먹어야 위 아픈게 가라앉을까요..? ㅠㅠ
댓글
11
알마겔 드세요ㅠ짜먹는거..
저도ㅠㅠ 토가 너무 심해서 점심도 제대로 못먹고 저녁은 꿈도 못꾸네요.. 갈색토까지 나와서 결국 병원갔다와서 수액도 맞고 해봤지만 상황은 똑같네요..
게비스콘이나 tums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들었어요

감사합니당!
저도 입덧이 심해서 화장실 변기랑 너무 붙어있네요ㅠ 토덧하고 속울렁거림이 술많이 마시고 그담날 숙취겪는 느낌이랑 완전 똑같아요ㅠ 그래도 심한 입덧은 아기가 건강하다는 뜻이니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ㅠ 뱃속에서 힘들게 하더라도 태어나서 효도하겠죠ㅎㅎ

맞아요 ㅠ 진짜 기다림의 미학으로… 같이 힘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