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도 한박스 있어요 ㅎㅎ 남편이 좋아해요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에 지칠때 음료한캔

육아 동지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이런저런 고민이 많은데 저희 토토가 10일 빨리 2월 28일로 나와서 베동을 옮겼다가 3월베동 그리워 바로 돌아왔습니다~ 맨날 눈팅만하다가 오늘은 탄산 좋아하는데 카페인때문에 혹은 좀 부담스러워서 안드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ㅎㅎ 맥콜 제로 드셔보셨나요? ㅎㅎ 최근에 한번 먹어봤다가 카페인도 제로고 제로슈거에 5kcal라고 해서 남편이랑 같이 육아스트레스 잘 풀고있습니다 ㅎㅎ 우리 동지들도 맛보시고 같이 스트레스 풀어요~ ㅎㅎ 오늘도 통잠을 기원하며 ~~ 화이팅!!
댓글
22

오 ㅎㅎ 역쉬!! 이안맘님도 같이 육아스트레스 풀어요 ㅎㅎ
저희집에 한박스 있습니다 ㅋㅋㅋ 환타도 주문 했습죠

오 역시 도겸맘님 ㅎㅎ!! 이렇게라도 스트레스 풀어보아요!! 방금 재우고 나와서 도둑처럼 쇼파에 앉아있습니다.. ㅎㅎㅎㅎ

저희집도요 ㅋㅋㅋㅋ 남편이 제로 음료를 좋아해서 실론티 제로, 밀키스 제로, 펩시 제로, 콜라 제로도 있네요^^;;

오 ㅎㅎ 저희도 콜라 제로에서 저때문에 카페인 없는 맥콜로 넘어왔습니덩 ㅎㅎㅎ

저희집도 남편이...ㅋㅋㅋ 도대체 왜 이럴까요...그놈의 제로 ㅋㅋㅋ

약간 탄산이지만 죄책감을 덜려는 시도?! 아닐까유 ㅎㅎㅎ
맥콜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무슨맛이에요?? 맥주인건가요?

오 ㅎㅎ 아니요 ㅋㅋ 먼가 보리로 만든 콜라?! 느낌이예요 ㅎㅎㅎ 호불호가 있는 맛인데 저는 콜라는 수유때문에 자제하려고 해서, 카페인 없는거 찾다가 ㅎㅎ 정착했어요~
오 맥콜.. 시골 새참 생각나여 ㅋㅋㅋ

클래식한 너낌이죠 ㅎㅎ 전 온라인에서 시켰는데 왠 존윅 에디션이 와서, 먹을때마다 키아노리브스가 절 쳐다보네요 ㅎㅎ...
오 맥콜 오랜만이네요 ㅋㅋ 전 이틀에한번 하이트제로맥주 먹어요! 모유수유중인데 술담배 빼고 다먹네요😅

악 ㅎㅎ 저도 모유수유 중인데 ㅎㅎ.. 매운것도 먹고.. 하하 .. 교수님이 엄마가 행복해야한다고 그랬어용 !! ㅎㅎ

ㅋㅋ 그럼요!! 지금도 티비에서 족발 나오길래 양심상 불족발은 참겠으나 신랑오면 하이트에 족발 시켜 먹어야지 하고있어요🥰

오 ㅎㅎ 불족발 참으시다니 대단해요 ㅎㅎ 저는 늘 반반.. 심지어 막국수도 매운걸로 ㅠ 이렇게 먹어도 잘먹어주는 우리 토토에게 감사를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