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에 지칠때 음료한캔

육아에 지칠때 음료한캔

육아 동지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이런저런 고민이 많은데 저희 토토가 10일 빨리 2월 28일로 나와서 베동을 옮겼다가 3월베동 그리워 바로 돌아왔습니다~ 맨날 눈팅만하다가 오늘은 탄산 좋아하는데 카페인때문에 혹은 좀 부담스러워서 안드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ㅎㅎ 맥콜 제로 드셔보셨나요? ㅎㅎ 최근에 한번 먹어봤다가 카페인도 제로고 제로슈거에 5kcal라고 해서 남편이랑 같이 육아스트레스 잘 풀고있습니다 ㅎㅎ 우리 동지들도 맛보시고 같이 스트레스 풀어요~ ㅎㅎ 오늘도 통잠을 기원하며 ~~ 화이팅!!

댓글

22

  1. 저희집도 한박스 있어요 ㅎㅎ 남편이 좋아해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 ㅎㅎ 역쉬!! 이안맘님도 같이 육아스트레스 풀어요 ㅎㅎ

  2. 저희집에 한박스 있습니다 ㅋㅋㅋ 환타도 주문 했습죠

    1. subcomment icon

      오 역시 도겸맘님 ㅎㅎ!! 이렇게라도 스트레스 풀어보아요!! 방금 재우고 나와서 도둑처럼 쇼파에 앉아있습니다.. 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저희집도요 ㅋㅋㅋㅋ 남편이 제로 음료를 좋아해서 실론티 제로, 밀키스 제로, 펩시 제로, 콜라 제로도 있네요^^;;

    3. subcomment icon

      오 ㅎㅎ 저희도 콜라 제로에서 저때문에 카페인 없는 맥콜로 넘어왔습니덩 ㅎㅎㅎ

    4. subcomment icon

      저희집도 남편이...ㅋㅋㅋ 도대체 왜 이럴까요...그놈의 제로 ㅋㅋㅋ

    5. subcomment icon

      약간 탄산이지만 죄책감을 덜려는 시도?! 아닐까유 ㅎㅎㅎ

  3. 맥콜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무슨맛이에요?? 맥주인건가요?

    1. subcomment icon

      오 ㅎㅎ 아니요 ㅋㅋ 먼가 보리로 만든 콜라?! 느낌이예요 ㅎㅎㅎ 호불호가 있는 맛인데 저는 콜라는 수유때문에 자제하려고 해서, 카페인 없는거 찾다가 ㅎㅎ 정착했어요~

  4. 오 맥콜.. 시골 새참 생각나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클래식한 너낌이죠 ㅎㅎ 전 온라인에서 시켰는데 왠 존윅 에디션이 와서, 먹을때마다 키아노리브스가 절 쳐다보네요 ㅎㅎ...

  5. 오 맥콜 오랜만이네요 ㅋㅋ 전 이틀에한번 하이트제로맥주 먹어요! 모유수유중인데 술담배 빼고 다먹네요😅

    1. subcomment icon

      악 ㅎㅎ 저도 모유수유 중인데 ㅎㅎ.. 매운것도 먹고.. 하하 .. 교수님이 엄마가 행복해야한다고 그랬어용 !! ㅎㅎ

    2. subcomment icon

      ㅋㅋ 그럼요!! 지금도 티비에서 족발 나오길래 양심상 불족발은 참겠으나 신랑오면 하이트에 족발 시켜 먹어야지 하고있어요🥰

    3. subcomment icon

      오 ㅎㅎ 불족발 참으시다니 대단해요 ㅎㅎ 저는 늘 반반.. 심지어 막국수도 매운걸로 ㅠ 이렇게 먹어도 잘먹어주는 우리 토토에게 감사를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