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모중인데 삶은계란냄새나요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방귀냄새..이거 맞아요?ㅋㅋㅋ
완모중인데 아기 방귀냄새,응가냄새가 너무 지독해요...ㅠㅠㅋㅋㅋ 어른방귀냄새 저리가란데 모유수유중이라 걱정되네요 응가는 이틀에 한번꼴로 싸고 제가 먹는걸 딱히 제한 두지는 않아서 갑자기 걱정됩니다...😂😂 분유먹이는 아가들도 냄새가 지독한가요?
댓글
40

삶은계란 정도면 하나도 걱정안되겠어요~ㅎㅎ
저도 완모중에 57일된 아가예요~ 매일 3~4번씩 응가하다가 요즘은 이틀에 한번씩 싸더라고요~ 쭈쭈먹을때마다 위로는 쮸얍쮸얍먹고 밑으로는 뿡뿡뿡 하는데 냄새가.. 가끔 냄새가 너무 독해서 고개를 옆으로 돌려 숨을 쉰답니다 ㅋㅋㅋㅋ🤣🤣🤣

앜ㅋㅋ저랑 완전 똑같네요ㅋㅋㅋ 30일쯤엔 먹으면서 뀌는건 못하고 먹다가 얼굴 빨개지면서 뀌더니 이젠 천역덕스럽게 쯉쯉하면서 뿡뿡거려요
다들 똑같네요 저희 서린이도 방귀를 뿡뿡 얼마나 잘뀌는지~하하하 그래도 냄새는 잘 안나요 ~ 제가 맨날 남편이랑 똑같다고 놀려요 ~ 크크크 ~

엄청 심각한표정으로 방귀끼는데 웃겨요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뀌더라구용 뿡뿡이들🤭
응아싼줄알고 몇번이나 기저귀 들춰봤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쵸?ㅋㅋㅋ 저도 기저귀옆면으로 스리슬쩍 확인해요
저도 완모중이에요! 진짴ㅋㅋㄱㅋㄱ 아주 놀라웠어요 이유식 시작해야 으른 냄새난다고 알고있었는데 아니더라구옄ㅋㄱ

모유는 피로 만들어진대서 커피랑 엄청 매운거 빼곤 다 먹었더니 저런 냄새인건지...ㅋㅋㅋ 알수록 놀라운 육아의 세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