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36일차인데 30일부터 나갔다왔어요!! 집앞 주변은 아기띠하고 나가고 10-15분 거리는 유모차 끌었는데 밖에만 나가면 너무 잘자더라구요 🫢병원 접종할때 나가야하는데 그러자니 안나가면 제가 답답하고 해서 4일에 한번꼴로 집앞에 나가고있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와 외출
날씨가 너무 좋네요~ 아기랑 바깥구경 나가고 싶은데 40일차 아기는 너무 이른감이 있나 싶고 다들 며칠 차부터 외출하셨나요?😅
댓글
14
저도 병원이랑 시댁 말곤 안나가봤어요 60일차 넘었어요 ~ 조금씩 산책도 하고 바람도 쐬고하려구요 지금부터 나가기도하고해야 아기 면연력도 생기고 좋을거에요~^^
저는 42일차인데 첫손주라... 2주마다 양가부모님네 방문중...이에요ㅋㅋㅋ이미 한 2번씩 왓다갓다 한거 같네요ㅋㅋㅋ둘다 1시간 거리인데ㅋㅋㅋ 차로왓다갓다는 해봣는데 저도 산책은 안나가왓어용ㅎㅎ 애기데리고 나가고싶은데ㅎㅎ
저 59일차 오늘도 집근처 다녀왔어요 ㅋㅋ

서진맘님도 나갔다오셨군요ㅎㅎ 저희에게 허락되는 곳은 비록 집 근처지만 잠깐이나마 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ㅎㅎ
오늘 바람도 없고 날씨 넘 좋아요! 사람없고 한적한 곳은 산책겸 외출해도 좋을거같아요😍

사람 없는 곳으로 잠깐 나갔다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미세먼지랑 바람부는거 피해서 종종 나가야겠어요☺️

맞아용 ㅋㅋ 엄마도 콧바람쐬고 살아야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