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 기여워영😍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아들 50일 사진두 올려보아요🫶

저희 아들 50일 사진두 자랑해보아요☺️ 셀프로 집에서 촬영했는데 왜 전문 스튜디오 가시는지 알거같아여😭😭 아가가 저 토끼인형들을 발로 손으로 빵빵 차버리는 바람에 무한 제자리 갖다놓기 시전했네요ㅋㅋㅋ100장 찍어 한장 건진 소중한 사진입니댜🤣🤣 다른 베동님들의 귀여운 50일 사진도 보고싶어요❤️
댓글
11
잘 찍었는데요??!! 넘 귀여워요! 50일 축하해요!
아유너무귀여운데여!!사랑스러워요 뽀짝이도 내일 50일이구 저양말있눈데!!!
헉 ㅋㅋㅋ 진짜 귀여워요 토끼 파티네요🤣 너무 이뻐요😍셀프로 잘 찍으셨는걸요
셀프맞으신가여?너무이쁘게 잘 나왔어요!!저두 곧 50 일 인데 셀프로 생각중입니다~~아가야 건강하게 잘 자라거라🩷🩷🩷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