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귀여웡 전 50일 자체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는데 보니까 뭔가 아쉽네요! 머무 이뻐서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셀프촬영

안 찍으려다 갑자기 삘받아서 10분만에 찍어버린 50일 사진이에요ㅋㅋㅋ 번개로 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어요ㅋㅋㅋ
댓글
6
셀프 촬영 다들 넘 잘 찍으신다는.. 토끼랑 넘 잘 어울려요❤️
다들 셀프로 왜케 잘찍으시나요 ㅎㅎ 흰레이스옷에 보넷까지 넘 이쁘네요❤️
너무귀여워요!! 웃는거 심쿵 ㅠㅠ
엄훠 인형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