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여.. 팔배게해줌 꿀잠자더라구여 낮에 자고싶을때 저러고 잡니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기가 제일 좋아하는 베개는...

라라스 필요없꼬요...엄마 팔베개가 제일 좋데용 팔베개하면 낮잠 두시간도 거뜬하네용ㅎㅎㅎ 이렇게 자면 안좋다하지만 저도 너므 자고싶어서 한번씩 요로케 잡니당😬
댓글
10
어으 귀여워라🥰 누워있게는 해주는군요ㅋㅋㅋ저희 아가는 무조건 안겨서 자요^^;
저도그렇게해서 자고싶네용 보기좋으세요~~♡
그 와중에 팔목 여리여리 하시네요 🥹🥹🥹
아가 표정이 넘나 만족스러워보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