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에 120타먹입니다 배앓이없고 트림 잘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40젖병에 120태워서 먹여도 될까요..??
150 젖병에서 업하려고 하는데 240에서 120태워먹여도 될까요?? 아직 53일차 아기에요!
댓글
6
이왕이면 작은거 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했었어요~ 100미리부터 그렇게 먹였었네용
전 닥브 250에 100태워먹여요 배앓이없슴당
공기때문에 배앓이 할 수도 있어 가급적 자제 해야 한다고 댓글에서 본거 같아요!

아!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