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뵨 하모니 쓰시는 분 계실까요??

저희집은 베이비뵨 미니랑 하모니 고민하다가 출산 전에 하모니를 구매했는데요. 원더윅스가 온건지 주말부터 오후만 되면 자지러지게 울고, 분유를 줘도 소용없이 내리 5~6시간을 엄마아빠 멘탈 나가게 해서ㅠㅠㅠㅠㅠㅠㅠ 38일차부터 베이비뵨 하모니 착용을 시작했어요. 몸무게는 4.3키로 정도 여아인데 한 번 아기띠하면 기본 1~2시간이고 심지어 어제는 하도 난리라 제가 아기띠하고 안아서 의자에 기대어 한 시간 반을 잤나봐요 다음 수유 텀까지ㅠㅠ 베이비뵨 하모니 설명에는 3.5키로 이상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대부분 이맘때에는 미니를 쓰시더라구요. 혹시 이 시기에 하모니 사용하시는 분 계신지, 계시다면 아기 불편해하거나 다리, 고관절 이런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댓글

10

  1. 슬링 쓰다가 어제 55일차 하모니 개시했어요. 아기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50일 넘겨서 쓰고 싶었는데 못참고 넘 이르게 개시했나 싶어서요ㅠㅠ 생각보다 하모니 쓰시는 분들이 많네요! 아가가 편했다니 다행이에요!

  2. 저는 다른 제품 쓰는데 아기 자세 고민이긴 해요 ㅜㅜ 다행히(?) 아가가 아기띠를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기띠 거부라니ㅠㅠ…손목이랑 괜찮으신가요ㅠㅠ

  3. 저도 하모니 있는데 그땐 도겸이가 50일 안되서 뭔가 작고 헐렁거리고 애도 싫어해서 미니 중고로 사서 하니 엄마 얼굴도 잘 보이는지 잘 자고 해서 집안일도 하고 잠투정 할때 잘 쓰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그쳐… 저도 그래서 최대한 꽉 조여서 쓰고는 있는데 다른 건 몰라도 저는 다리랑 고관절이 괜찮을지가 걱정되더라구요. 막상 애는 안울고 잘 있는데 엄마 걱정이 이래저래 많네요ㅠㅠ

  4. 저도 베비이뵨하모니구입해뒀는데 아직개시전이라ㅠㅠ슬링아기띠도 선물받은게있어서 딱한번해봤는데 착용법도어렵고ㅠㅠ애기도불편한지 울더라구요ㅠㅠ베이비뵨하모니개시해봐야겠어욧!!애기잘안겨있나요?🥹

    1. subcomment icon

      저희도 슬링이랑 하모니 둘 다 있는데요. 남편이 주로 슬링쓰고 제거 하모니써요. 저도 슬링은 불편하더라구요ㅠㅠㅠㅠ 애기가 목을 좀 가누려고 하고 딱따구리처럼 있는 애라 그런지 하모니 처음 개시했을 때부터 크게 울지않고 잘 안겨있어요! 어제는 그 상태로 한시간 넘게 잠도 잤어요ㅋㅋㅋㅋㅋㅋ

  5. 베이비뵨미니쓰는도중 어깨가 아파서 하모니도 2주전에 구입해서 둘다 사용중인데, 저도 처음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유튜브 동영상보며 배웠답니다.. 50일 정도부터 하모니 사용중인데 다리나 고관절 다 편해보여요!편하니 아기띠하면 바로 잠을 자겠죠..? 그리고 제가 너무 편해요~ㅎㅎ남편도 같이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다규..착용감이 아주 좋아서 잘샀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다들 보통 하모니는 50일 이후에 사용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너무 빨리 개시해서 혹시 다리나 고관절에 무리가 되는건 아닐까 싶었는데 저희애도 일단은 크게 보채지않고 사용중이라 마음을 놓아도 될까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