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는 얇은 반팔에 밑에는 기저귀만 차고있는데 잘땐 거즈 블랭킷으로 밑에만 덮여주는데 맨날 팡팡 차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따듯하게..?
55일 된 여자아기인데 태열이 올라오면서 쿨패드랑 배게랑 다 바꾸고 스와들업도 매쉬로 싹 다 사고 반팔도 매쉬반팔슈트에 리코타입으로 된 스와들업 사고.. 지금은 집에서 반팔매쉬슈트에 양말만 신기고 있어요 밤에는 다리는 감싸지않고 팔만 감싸주는 스와들업 하고 있구요.. 어머님이 여자애인데 너무 시원하게 키운다고 하셔서.. 긴팔매쉬를 입혀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첫째둘째는 태열이 잘 없었거든요.. ㅠ
댓글
12

7부를 주문햇네요 ㅠㅠ
여자아이들은 아래는 따뜻하게 해줘야 하나바여 ㅜㅜㅜ

배가 따듯해야한다고 듣기도 햇고 여자는 따뜻하개 남자는 시원하개 그러더라구요
ㅋㅋ 워낙 혼자 용쓰고 잠투정하면서도 태열이 잘 올라오는거같아요😅 저도 블랭킷 덮어두면 발로 차버려서 양옆을 겉싸개랑 속싸개 돌돌 말아서 눌러둬요 ㅎㅎ

7부를 주문햇네요 ㅠㅠ
우리딸도 축구선수가 되려그러나 블랭킷 덮어주면 5분도 못가서 아웃입니다...🥲

저두요.. 덮자마자 아웃 ㅠ
여자아기면 상체만 시원하게 해주는건 어때요? 하체는 얇은걸로 덮어주고...

덮어주니까 발로 차고 난리..에욭ㅌㅋㅋ

저도그래서 허리춤에 묶어버려요ㅡ.ㅋㅋㅋㅋ

그런방법이!!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