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따듯하게..?

55일 된 여자아기인데 태열이 올라오면서 쿨패드랑 배게랑 다 바꾸고 스와들업도 매쉬로 싹 다 사고 반팔도 매쉬반팔슈트에 리코타입으로 된 스와들업 사고.. 지금은 집에서 반팔매쉬슈트에 양말만 신기고 있어요 밤에는 다리는 감싸지않고 팔만 감싸주는 스와들업 하고 있구요.. 어머님이 여자애인데 너무 시원하게 키운다고 하셔서.. 긴팔매쉬를 입혀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첫째둘째는 태열이 잘 없었거든요.. ㅠ

댓글

12

  1. 위에는 얇은 반팔에 밑에는 기저귀만 차고있는데 잘땐 거즈 블랭킷으로 밑에만 덮여주는데 맨날 팡팡 차요 😅

    1. subcomment icon

      7부를 주문햇네요 ㅠㅠ

  2. 여자아이들은 아래는 따뜻하게 해줘야 하나바여 ㅜㅜㅜ

    1. subcomment icon

      배가 따듯해야한다고 듣기도 햇고 여자는 따뜻하개 남자는 시원하개 그러더라구요

  3. ㅋㅋ 워낙 혼자 용쓰고 잠투정하면서도 태열이 잘 올라오는거같아요😅 저도 블랭킷 덮어두면 발로 차버려서 양옆을 겉싸개랑 속싸개 돌돌 말아서 눌러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7부를 주문햇네요 ㅠㅠ

  4. 우리딸도 축구선수가 되려그러나 블랭킷 덮어주면 5분도 못가서 아웃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두요.. 덮자마자 아웃 ㅠ

  5. 여자아기면 상체만 시원하게 해주는건 어때요? 하체는 얇은걸로 덮어주고...

    1. subcomment icon

      덮어주니까 발로 차고 난리..에욭ㅌㅋㅋ

    2. subcomment icon

      저도그래서 허리춤에 묶어버려요ㅡ.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그런방법이!!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