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기운이있나싶어서 전 몸 여기저기 주물주물해줬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후 보챔
아기가어제 오후5시쯤 hbv2 접종하고왔는데 새벽부터 오늘까지 열은없는데 심하게 울고 보채네요.. 병원에전화하니까 모르겠다고 이런일은 없었다면서 더지켜보란말밖에안하는데 문제있는건아니겠죠?? ..너무불안하네요
댓글
2
아무래도 접종 하면 부대끼는건 있을 것 같아요 ㅜㅜ 열 나는지만 모니터링 잘 하시면 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