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주변에서 듣는 말ㅡ

13주차 3일 됫어요!!! 12주에 기형아 1차검사후 한달뒤 2차 검사한다고 그때까지 병원 안와도 된다고 하더라구용! 근데....13주 되자마자 주변에서 듣는말이 살빠졌다,얼굴 너무좋아보인다 이런소리를 가는데마다 듣고있네요....😂 원체 입덧도 없어서 밥 두공기씩 먹고 그러고있는데 살이 빠졌단말 들으니 왜지..??싶더라구요?! 혹시 이맘때 갑자기 몸의 변화라던지 그런게 생기신분들 있으실까요??붓기가 빠진건가....전혀 모르겠어서요😄 저같은 변화 있으신분들🙋‍♀️

댓글

6

  1. 어 머였더라 어디서 지나가는 글로 봤던건데 임신하고 예뻐졌다고 느끼면 딸이고 못생겨지고있다 느끼면 아들이라그랬던거같아요ㅎㅎㅎ어디까지나 미신이겠지만요

    1. subcomment icon

      오잉??!?!진짜요?!확실해질때까지 그냥 맘편히 기다려보려고 궁금해하진않고있는데 사실 딸이었음 싶긴했거든요...🥰최뿡이님 말대로면 제가 바라는대로 될것같은데용??!?!ㅎㅎ

  2. 입덧 없는 거 너무 부럽네요...... 전 세게 와서 쭉 쭉 빠지는 중인데 🫠 지금 빠져도 짜피 살찔일만 남았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입덧 지나면 찌시겠죠?!ㅎㅎ 입덧있어도 애기위해서 골고루 잘 드실수 있길바래용ㅜㅜㅎㅎ

  3. 컨디션 올라와서 그런게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이제 컨디션이 괜찮아 지고있는걸까요?!계속 이렇게 좋았음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