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르지만 아들한표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봐주실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콩콩이 아빠 입니다. 11주 2-3일 정도 됬는데 와이프가 입덧으류 인해 병원에 진료 봤는데 초음파를 봤는데 각도법으루 보니 저 노란 표시된 부분이 고츄로 생각되는데 남자 아이 일까요 여자아이일까요?? 아직 11주차라 좀더 지나서 봐야 할까요..?
댓글
5
사진으론 딸같으나 감추고 있는 아들들도 있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주 한번 더 확인해볼려구요^^
표시한부분이 성기가 맞다면 여자아이 같아요-!! 지금은 남녀 둘다 나와있을때라 각도로 보는건데 엉덩이 각도랑 수평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