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초산입니다 턱여드름 앤 각도법 한번봐주세요!

11주 초산입니다 턱여드름 앤 각도법 한번봐주세요!

사진은 배초음파라 잘안보이는데 예랑이는 자꾸 꼬추같다고 하네요~ 제가 임신후 턱이랑 입쪽에 여드름이 처음으로 생기더니 점점더심해지고 있어요ㅠ 웨촬도 해야하고 예식도 해야하는데 피부과 관리받을수 있을까요? 임신 후 여드름에 좋은 팁들 알고 계시면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아가 생각하면 신경쓰고싶지않지만 첫결혼준비중이라 평생 안이런던 피부가 이러니 스트레쑤가ㅠ ㅜ 11주라 아직한참 남았는데 점점더 안좋아질까봐 겁도납니당ㅜ

댓글

4

  1. 웨촬은 원래 포토샵으로 다른 사람을 만들어줍니다 ㅎㅎㅎ 피부 생각 안 하셔도 돼여 예식할 때도 전체적인 표정이나 자세정도나 보이지 멀리서 보기도 하고 워낙 조명이 밝아서 피부는 잘 안 보여요 ㅎㅎㅎㅎ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맘 편히 예식까지 잘 마치시길!

  2. 저도 트러블 짜증나 죽겠어서 그냥 피부과갓다왔어요~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압출은 괜찮다해서요 전자기기 안쓰고 압출+진정팩 이렇게만 받고왔는데도 가라앉아요ㅠㅠ

  3. 웨촬은 맘편히 다 수정하면되구요~ 예식은 정말 신경쓰이시겠어요ㅠㅠ 저는 이마여드름으로 애먹고있어요🫠 찾아보니 임산부는 티트리, 여드름약, 아하바하 등등 전부 못써서 포기한다더라구요ㅎㅎ 그냥 출산하면 나아진다고ㅠㅠㅠ 그래도 계속찾다보니 임신하면 호르몬때문에 여드름이 나기도하지만, 피부자체도 예민해져서 쓰던 화장품이 안맞기도 한데요~! 구분은 몸에도 여드름이 나는거면 노답에 가깝다고하던데 저는 등에도 나고있어요ㅎㅎㅎ 그래서 정말 포기할까했는데 나름 찾은 방법이 어이없고 시시하지만.. 수분젤입니다ㅎㅎ 이걸로 진정되는거보니 제 경우는 임신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서 그런가싶긴한데ㅎㅎ 4만원짜리 수분젤 1차로 하루 2번씩쓰고 그위에 쓰던 로션발랐더니 일주일동안 이마 여드름 반이상 들어가고있어요~~ 제가쓴건 인** 카밍발란스젤이긴한데 광고아니구요ㅠㅠ (로션은 다른화장품씁니다.) 별 팁도 아니지만 집에 수분젤있으시다면 저처럼 효과보실수도 있으니 추천해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가슴쪽이랑 등에도 생기고있어서 몸에도 퍼지능것같아요ㅠ 노답이겠군요;; 그래도 수분젤 써볼께요! 팁 고맙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 초산입니다 턱여드름 앤 각도법 한번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