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근하면 일하기 싫고 늘어지기만해서 큰일이에요ㅜㅜ 임신하고는 일상적인 것도 점점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ㅜㅋㅋ 너무 피곤하지만 화이팅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딱 11주
욀케 잠만 쏟아질까요 ?ㅠㅠ 너무너무 피곤하고 잠만 쏟아지네용 편히 잘수도 없어요 ㅎㅎ 일을해서요😂 으악 잠온다 ㅠㅠ 다들 그런거쥬 ?? ㅠㅠ
댓글
6

맞아요 ㅠㅠ우리파이팅해요 🥹
일하시면 아침에 진짜 힘드시겠어요ㅠㅠ 저는 프리랜서라ㅠㅠ일을 다 오후로 미뤄서 오전내내 잠만자요ㅠㅠ 잠은 잘수록 는다는데ㅠㅠ 계속 자서그런지 아가때문인지 ㅎㅎ 잠이 점점 느네여 ㅎㅎ

넹 ㅜㅜ 잠이 몰려오면 힘들더라구용
저도 엄청 피곤… ㅎㅎㅎ

ㅎㅎㅎ 🥹🥹🥹같이힘내용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