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에서 나온 마더스케어 올인원 영양제나 바이엘사의 엘레뉴 추천해요. 임산부전용으로 따로 신경쓸일없어서 편해요 여기다가 유산균정도 더 챙겨드심 될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정보좀 공유해주세욤
안녕하세요:) 이제 13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철분제는 필수영양제라 보건소에서 받아먹을껀데, 그밖에 뭐 챙겨드시고 계세요? 멀티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비타민D 병원에서 ↑요로케 챙겨먹으라고 해서 이제까지 먹었어요~ 사둔거 다 먹어서 병원말고 그냥 인터넷으로 사서 먹어볼까하는데 어디꺼가 좋은지, 다른분들은 뭐챙겨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7

와 정보감사합니다! 검색검색👀
철분제 보건소꺼는 변비 쎄게 온대요 용량이 높아서 ㅠㅠ

앗, 그렇군요ㅜㅜ 정보감사해요~ 용량 확인하고 먹을께요!!
전 비타민c 비타민d 엽산 마그네슘 철분제 이렇게 먹고있어요 유산균은 임신하고선 맞는게 없어서 잘 못먹네요ㅠㅠ

12주 이후에도 엽산드시고 걔신거예여? 전 “닥터에디션 엔토프로” 유산균 먹고 있었어욤. 이건 드셔보셨어여? 전 병원에서 받아온거라 약국에 파는지 모르겠지만 변비없이 잘 지내고 있었어여. 참고하세욤~

아, 전 아직 11주예요ㅎㅎㅎ 엽산의 경우는 있는건 전부 다 먹을려구요 엽산은 주수 지나서 먹어도 된다고 하고하니 있는건 전부 다 먹을려구해요~ 그리고 유산균은 맞는게 딱히 없어서 요거트를 매일 먹고있는데, 전 요거트정도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서 매일 플레인요거트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