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방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11월 출산 전북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통방이요!!
11월 출산 맘중에 전북 소통방 있을까요 ~~??
댓글
3

넹 있어용 저듀 11월출산맘인데 함께해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2023 전북 토끼띠 예비맘 ❤️ https://open.kakao.com/o/gK51Mlbf

저도 들어가고 싶은데 정원이 다 찼네용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