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걸 환도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가끔찍 저릿하게 느끼는데 엄마도 그러셨다며 엄마 닮았네 하셨어요..ㅎ 스트레칭 자주 해주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w3d일차인데..골반이
이렇게 아픈건가요...골반이 넓어지려해서 그러는건가요ㅠㅠㅠ너무 아프네요 고통스러워요..
댓글
2

역시 스트레칭이 답이네요ㅠㅠㅠ스트레칭해도 아파서 살살해주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