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세요!! 아가도 잘 크고 있을거에용^^ 엄마가 행복해야죠 💖 터울이 커서 너무너무 예쁘고 소중하실거같아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1ㆍ2차
이제 9주4일차 44살 경산맘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임산부마다 다르겠지만 벌써 기형아검사에 대한 꿈을 꾸며 걱정이 됩니다 1차는 11~13주 라고 하는데 목투명대 2차 검사는 1차에서 고위험군일때 하는 니프티ㆍ양수검사 ㆍ혈액검사 맞나요?? 내일 드디어 병원에 가는데 걱정이 산더미입니다 10년차이나는 둘째라 너무 귀하고 행복한데 나이도 많고 당뇨도 있어서 걱정되고 스트레스도 많고 가슴도 두근거리고 아가한테 미안하고 ㆍㆍㆍ 잘 이겨낼수 있겠죠??
댓글
6

저희 부부도 너무 행복하지만 양쪽집안 모두 저희 아들이 막내였는데 오랫만에 아기라서 좋아 하실것 같아요 아직 임밍아웃을 안했거든요 ㅎ 긍정적으로 행복한생각만^^ 열무맘님도 행복한 생각만 하세용
1차에 목투명대, 콧대 초음파 검사하고 채혈 2차에 머리, 배 둘레 등등 초음파 검사하고 채혈 초음파검사 결과는 당일에 들을 수 있고 피검결과는 1차/2차 채혈까지 끝난 후에 결과합산되서 나와요! 넘 걱정마세요 아가는 건강할꺼예용👶🏻 근데 아마 나이가 있으셔서 병원에서 1차때부터 니프티 권유할 수도 있을거 같네용!

우와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검색해도 다 다르더라구요 ㅎ 1~2차 채혈 하는지 몰랐어요 ㅎㅎ 좋은결과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미리 걱정하면 마음만 쓰이고 스트레스만 받을거같아요..! 아기들은 생각보다 잘 지내고 건강하게 잘 크잖아요~ !! 다 잘 될거에요🫶🫶 엄마 화이팅입니당

둥이맘님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갑자기 눈물이 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