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없는건 3대축복중 하나라고합니다!! 저로썬 너무부럽고, 스트레스받지마시고 행복하게 생각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는 무증상 임산부 (11주)인데용 ..
11주 입덧이 없어서 크게 티가 안나는 초기임산부예요~ 단축근로 시행중이고 크게 힘든일이 아니라서 출산휴가, 육휴까지 사용할 예정인데 말안하면 임산부인줄 모르겟다 입덧도 없고 누가보면 임신 안한줄알겟다 이런 지나가는 듯한 이야기가 신경에 거슬리네요 ㅎ 안그래도 증상없어서 ㅋ불안해죽겟는데 불안한 걸 매번 티낼수도 없고 ㅡㅡ 직장에서 굳이 불안하다고 할 이유가 없잖아요? ㅎㅎ.. 그냥 신경쓰여서 여기에 하소연해봐여.. 증상없는것도 눈치봐야되는지.. 증상 있는 척 해야되는건지 ;; ㅠㅠ
댓글
12
신경쓰지마세요~~~저도 입덧 거의 없는데 복받은거래요~~ㅎㅎ
저도 입덧 없고 거의 무증상에 가까운데 임신전보다 입맛이 없어서 먹는양도 줄고 피곤함도 빨리 느껴서 나름 힘들거든요 하지만 힘든 거 남한테 하소연할 수 없으니 걍 입다물고 있단 말이죠 ㅎㅎ 그런데 입덧 없다고 하면 다른 사람 (주로 입덧 심해 고생했다는 본인 주변 사람)이야기하면서 저는 완전 꿀 빤다고 그러는데 꽃노래도 한두번이지 자주 들으니 짜증나요 입덧이 없어서 저도 나름 임신한 거 맞나? 아기 잘 있는건가 하는 불안감을 느끼는데 그런 말 하면 호강에 겨운 소리한다고 그러는데 그 소리도 매우 짜증나요 ㅎㅎ

진짜 제 마음 그대로 적어놓아주셔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ㅠㅠ 진짜 좋운소리도 한두번이지 좀 그만 하라고 하고싶은데 사회생활 뭐라고 말도 못하고 ㅋㅋ 그냥 우리 아기나 생각하면서 좋게좋게 생각하려구요 ㅎ 아가가 잘 있는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그런 소리 싹 무시해야하는데 아기 잘잇는지도 스트레스인데 ㅋㅋㅋ 하여간 별난 사람들 많아요 ㅠ
고생하는것보단 축복이긴한데 이래저래 말많은건 짜증나죠!!! 증상없어도 걱정인걸 말하고다닐수도없구ㅠㅠ구래도 조금이나마 편안한 몸을 지니고계셨다는거에 큰 박수를..!!!!
진짜 사람들 별나다 그죠.. 사람들이 너무 다양하니.. 무시하고 최대한 스트레스 안받는게 좋어요.. 전 임신하고, 사람들이랑 얘기하면서 점심하는것도 싫어서 혼자 때우고 조용히 쉬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