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울어요 미쳐버릴거가타여

어제부터 밥을 먹엿는데도 트름시키고 안아주는데도 계속 울어요 이유를 모르겟어요 힘들어미칠거가타요 왜그럴까요

댓글

39

  1. 저도 똑같은 시기인 거 같아요..4시간동안 이유없이 계속 울다가 사알짝 잠들고 그러면 또 맘마시간이라서 깨워야하고..🥹며칠째 힘든 나날 중이네요 같이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4시간이요?ㅠ마자요... 달래다가 또 수유시간이 오네요ㅠㅠ다들 같은 상황이라니 좀 위로가되는데 오늘도 무사히 잘 지나가기를ㅜ 힘내요 연재맘님

  2. ㅠㅠ 팔 안녕하신가요 진짜 울고싶을거같어요 ㅠㅠ 윗분들도 다 배앓이 예상하시네요 ㅠㅠ 하늘자전거 많이 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팔 너덜너덜해진지 오래된것가타요ㅠㅠ웬만함 힘들다고 애기한테 말안하려하는데 어제는 진짜 거의 울면서 엄마 넘 힘들다고 왜그러냐고 말햇네요 하늘자전거랑 아이러뷰마사지 열심히 해줘야겟어요

    2. subcomment icon

      ㅠㅠ 밤에 잠은 잘 주무셨어요?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3. 원더윅스기간은 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아마 겹친것같아요 잠도 잘안자는거보니ㅜㅜ

  4. 분유판매하는 분께서 배마사지 100번 해주라하더라구요 기저귀갈때마다 10번씩 해서 100번 비슷하게 해주고 있어요 하늘자전거두! 마사지를 해도 숨넘어가듯 울어서 영아산통인듯했어요 저희아가도 ㅠㅠ 운다고 애기도 잠을 못자서 뒷날 6시간 통잠 자더라규여.. 어우 무서워요 애들 성장통 ㅜㅜ 아가들 아푸지말고 천천히 성장하길.. 옆에있어주는 우리 엄마들도 힘내봐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100번이요? 그렇게 자주해줘야되는데 이 엄마는 한번을 안해줫네요 잊지말고 자주해줘야겠어요 이 성장통도 어여지나기를ㅜㅜ저도 저지만 애기가 아픈데 해줄수잇는게 당장 없는게 또 힘들더라구요 탱귤맘님도 같이 힘내요!

  5. 저희 아가두 배앓이 있어요 ㅜㅜ 안쓰럽 ㅜㅜ

    1. subcomment icon

      안쓰럽죠ㅠ당장 해줄수잇는게 없으니까 미안하고 또 지치는거같아요ㅜㅠ얼른 배앓이없어졋음 좋겟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계속울어요 미쳐버릴거가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