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11주에 저렇게 서있기도 하군요ㅎㅎ신기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11주6일차인데 태몽도 그렇구 황실달력도 아들이구 첫째때랑은 증상이 정 반대여서 아들에 확신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 검진가서 살짝 여쭤봤더니 튀어나오긴했는데 아직은 잘 몰라요~ 이러시구 남편분은 딸,아들 어느걸 바라신데요? 이러셔서 딸을 더 바라긴하는데 아들도 좋데요! 이랬더니 아버님이 욕심이 많으시네요ㅎㅎ 이러시더라구요! 제가보기엔 각도법도 빼박 아들같은데 어머님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댓글
2

진짜 빼박이죠,,,?🤣 첫째가 딸이라 딸이길 바랫는데 남매맘이 됬네욯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