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 같아요~ 저희 둘찌랑 사진 비슷한데... 자 딸이라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좀여~

오늘 13주6일인데 오늘 성별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여자아이라고 하는데 맞을까요? 엉덩이 보여주는데 중요한 부위에 뾰족한게 안보이고 여자같다 하는데 맞을까용??
댓글
4
ㅎㅎ앗 다리가 너무 귀여워용 ㅎㅎ
다리 사이에 튀어나온 것이 없는 거 봐서 여자아이 맞을 거 같아요!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비슷한 주수인데 헉 저랑 같은 병원이신 거 같아요 신기하네용
딸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