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린스만 임산부용 선물받아서 쓰고있고 나머지는 그대로 써요 원래도 향 없는 제품만 써서 크게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씻고 바르는 것들은 어떻게 하나요?
다들 씻고 바르는 용품들은 임신전부터 쓰던거 쓰실까요?? 아님 바꾸시나요?? 바디워시, 샴푸, 트리트먼트 등 샤워용품이랑 세안용품, 스킨로션은 다들 그대로 쓰시나요? 다른것들은 별로 신경 안쓰이는데 원래 민간여드름 피부여서 평소쓰던거 쓰긴하는데 더 순할걸로 바꿔야하는건지 궁금해서요ㅠ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7
피부통해 흡수돼서 아기한테까지 영향미치는게 거의 미비하다해서 그냥 쓰던거 써요^^ 순한제품을 원래 쓰긴해서..그치만 향이 심한건 못쓰겠더라구요ㅠㅠ
저는 그냥 그대로 쓰고있어요 ㅠㅠ 얼굴에 뭐 안나는편인데 ㅠㅠ 임신하고 코밑에만 왕여드름이 3개나 나서.. 세안용품만... 바꿀까 고민중이예요 ㅠ 임산부 비누가 따로 있다길래..
전 향덧때문에 강제로 다 바꾼 케이스예요.. 전 현재 모든제품이 일리윤껄로 바뀌었어요ㅠㅠ

저도 향덧 그렇게 좋아하던 바이레도 바디크림... ㅠㅠ 얼마전 이불에 묻어있던 향맡고 토한바가지했어요 아직까지까지 생각해도 울렁거려요 ㅠㅠ
전 다 그대로 사용해요ㅋㅋ 다 바꾸기엔 비용도 꽤 들어서 임신 중에 다 사용하게 되면 다른 걸 사볼까 생각중이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