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저도 1/1 예정일이긴해요~~ 오늘 가서 3차피검하고 초음파로 아기집과 난황 보고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1일 출산예정입니당♥

저는 딱 5주째 갔더니 난황까지 다 보였어용ㅋㅋㅋ 진짜 임신맞다는 소리듣고 너무 놀랐네용ㅋㅋ 임테기도 잘안믿었었눈댕.... ♥♥
댓글
26

우왕 저는 피검사 이번에 처음받았는대!!

탈퇴한 유저
축하해요~ 저도 오늘 병원갔어요^^5주요 비슷한 시기 모양이네요~~저는 저번주4주차에 아기집 보였답니다 1월3일 출산예정입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당ㅋㅋ
축하드려요❤️❤️저도 내일 병원가는데 떨리네요!

저는 2주뒤에 다시오라는대 그땐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것같애요 ㅋㅋ
저두 1월1일 예정이에요! 전 5주0일차에 갓더니 난황은 안보였네용 ㅠ 넘넘반가워요🥰

조만간 보일거예요!! ㅋㅋ
축하드려요~ 저는 1월 12일 예정인데 얼른 초음파 보고싶어요😘

1월 12일생도 토끼띠죠?? ㅋ

네 ㅋㅋㅋ 음력으로는 12월생이니 당연 토끼띠죠. 띠는 매년 입춘기준이에요. 24년2월4일(입춘) 이전으로 태어나면 이전해 띠(23년 토끼띠) 지나면 당해 띠(24년 용띠)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