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 귀여워요 ㅠㅠ 엄마가 직접 만들어준 신발이라니.. 무엇보다 값진 선물이네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인듯 태교아닌 코바늘 만들기

심심해서 코바늘로 우리 행운이 신발 만들어봤어요~ 넘 귀엽죠? 퐁퐁이 만드느라 힘들었지만 만들고나니 귀엽네요~ 어서 신겨주고 싶어요 ㅎㅎㅎ 내일이면 13주차되는데 아직 입덧이 없어지지 않네요.ㅠㅠ 괜찮아지는듯하다가 다시 입덧이 심해져서 고생중이에요.. 살도 2키로나 빠졌어요ㅠ 잘 먹어야 우리아가도 무럭무럭 잘 자랄텐데 입덧은 언제 사라질런지... 그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12

ㅎㅎ 감사합니당 어서 아가한테 신겨주고 싶네요~
우와 완성품 너무 귀엽고 부러워요!! 저도 코바늘로 애기 인형 만들겠다고 일단 질렀다가 코뜨기도 못해서 구석에 넣어뒀어요...ㅠㅠ

작은것부터 만들어보세요~초보는 인형 좀 어려울수있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와^^ 넘넘 귀여워요^^금손이세요~~ 아기발에 신켜져 있는 상상하니 진짜귀엽네요^^

그쵸 ㅎㅎㅎ 상상하니 넘 귀여워요~~
우왕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당
우와 진짜 금손이세요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만들어보세요~ 시간도 잘가고 좋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