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고ㅓ 가니까 비염약 주셧어요! 이비인후과보다는 산부인과가 나은거같아요ㅠㅠ 가습기는 필수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코막힘과 목 뒤로 넘어감???
오후늦게부터 자기전까지 코막힘 때문에 숨이 잘 안쉬어져서 힘드네요ㅠㅠ 그러다가 아침에 일어나면 코 막혀있는건 뻥 뚫리고 그게 목 뒤로 넘어가서 이제 목이 힘드네요;;; 병원 가도 약이 없을 것 같은데..산부인과에 물어봐야 할까요? 아니면 이비인후과에 가서 진료를 봐야 할까요? 며칠째 힘드네요ㅠㅠㅠ
댓글
6
저도 비염 너무 심해요 눈도 아플정도에요 ㅠㅜ 약먹기 좀 그래서 코세척허고 가습기 틀고있어요
저도 비염이 있고 날씨가 좀 쌀쌀했어서 눈물콧물재채기 있는 거 어차피 약 먹는 건 좀 그래서 민간요법으로 참으려고 했는데.. 재채기 할 때 배에 힘이 들어가고 하는 게 안 좋고 심하면 자궁수축도 온대서ㅠ 그냥 산부인과에 저나해서 비염이나 코감기 진료도 가능한지 물어보고 진료 받고 약 탔어요! 최소한으로만 먹으려고요!
저도 알러지 비염 기침 심한데 이비인후과갓더니 해줄수있는게없데요 .. 그냥물많이먹으래서 물많이먹고 가습기.삿어여
이비인후과 가봤는데 알러지약이랑 타이레놀 주더라구요 코가 뚫리거나 목으로 넘어가는걸 막아주지는 못해요 코 세척 자주 하고 가습기틀고 좋아지기만 기다렸어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