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그래도 저 첫째 낳을땐 바우처 50이었어서 감사하고 있는데 입덧약 땜에 저도 너무 많이 나가네요 ㅋㅋㅋㅋ전 35세 이상이라 진짜 니프티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일단 그냥 패스했는데ㅜㅜ할걸 그랬나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저도 다리사이에서 뭘 본것 같아서 아들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목투명대도 너무 정상이고 한데도 아기집 안보였을때 바로 전날 임신인지모르고 여드름 염증주사 한개를 맞아서ㅠㅠ 걱정인형이라 그냥 니프티 검사듀 같이햇네유ㅠㅠ 니프티하니까 바로 바우처 35만원밖에 안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좌절.. 그래도 초음파상으로 너무 잘 움직이고 성별은 확실하지않지만 튀어나온게 너무 적나라해서 의사쌤도 확실하진 않지만 자기주장이 너무 쎄다고 하셔서 일단 그렇게 알고있으려구용ㅋㅋㅋ
댓글
10
탈퇴한 유저
그래도 저 첫째 낳을땐 바우처 50이었어서 감사하고 있는데 입덧약 땜에 저도 너무 많이 나가네요 ㅋㅋㅋㅋ전 35세 이상이라 진짜 니프티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일단 그냥 패스했는데ㅜㅜ할걸 그랬나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저도 다리사이에서 뭘 본것 같아서 아들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네요
와..50이면 ㅠㅠ진짜 아무것도 못했을거같은데여?? 지금 애기 가지길 다행이네유ㅠㅠㅠㅠㅠ에이 저는 그냥 제 마음 편하자고한거에요 우리애기들 다 건강할텐데요 뭐💚
저도 내일 검사받으러 가는데 걱정이 내요. 노산이라ㅠㅠ 진짜 검사비다 입덧약이다 유산방지약이다 이것저것 약재비만해도 지금까지 30만원 이상 나갔내요. 니프티검사 받으면 더 추가해야해요ㅠㅠ 진짜 현실적인 지원비가 필요하내요
으어 ㅠㅠ 진짜 입덧약도 너무 비싸요ㅠㅠ 내일 잘 하고오세요! 꼭 뭐라도 드시고 가세용 ㅠㅠ화이팅!!
저도 노산이라 바로 니프티검사 말씀하시더라그요ㅠ 금액이 너무쎄니..바우처받은게 무색해지네요~ 한500은줘야 산모들이편하게 병원진료받을수있을텐데ㅋㅋ 아기가 나는 누구인지 바로보여주는 센스가 있는데요?ㅋㅋ😃
그러게용 ㅠㅠ 저는 32라서 권유는 안하셧는데 그냥 제가 했어요 그래도 바우처 받은게 어딘가요ㅠㅠ제돈이였우면 울면서 카드 긁엇을걸요? ㅠㅠ그래도 남은 달동안 걱정안하고싶고 확실히 하고싶어서햇네용 ㅠㅠ 그니까요 500은줘야 막달까지 맘놓고 병원 다닐텐데 말이죠 !!!
그니깐요~~ 100주고 애낳으라는 나라라니ㅋㅋ 전..38이라ㅠ 바로권하시더라그요ㅠㅠ 그래도 애기를 위해서라믄 해야죵~^^
마자요 ㅋㅋ 엄마가 불안한거 보다는 ㅠㅠ 하는게 좋은거같아유ㅠㅠ 우리 한번에 통과하자구욧!!!!
저는 나이때문에 니프티검사 하려고 하는데...이미 제 바우처는 텅텅비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주장이 쎈 아기천사 넘 귀엽네요👼🏻
우리 가뿐히 통과할거에요ㅠㅠ!!!피를 너무 많이 뽑더라구요ㅠㅠㅠㅠ공복에 가지마시고 뭐라도 간단히 드시고가세요 전 피뽑는거 너무 무서워하고 저혈압잇고 빈혈기 조금 있는데 20cc정도 뽑앗더니 조금 컨디션 안좋앗어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