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입덧

12주만 지나면 괜찮아질거라 생각하며 참아왔는데 어제 오늘은 더 심해져요 입덧약 2알이면 괜찮았는데 어제 오늘 속은 더 울렁이고 소화는 안되네요 다들 괜찮아지셨나요? 저처럼 여전하신가요 ㅜㅜ

댓글

9

  1. 저두요ㅜㅜㅜ 방금도 토했네요,,, 입덧약 먹으면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 괜찮아질줄알고 안먹었더니 바로 토했어요ㅜㅜ 13주인데 아직도 심하네요

  2. 제가 그래요ㅠㅠ 13주차인데 더 심해져서 오늘은 5번이나 토하구ㅠㅠ 완전 지쳤네요 내일은 제발 괜찮아지길🙏 잘 버텨봐요

    1. subcomment icon

      하.. 더 심해지는건 너무 힘든데요 ㅜㅜ 토덧이라니 너무 힘드시겠어요

  3. 12주 지나면 괜찮다고하던데 그건 의사쌤 말인가보내요. 산모마다 다 다른가봐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란가봐요 12주 지나기만을 바래왔는데 다시 처음 입덧할때로 돌아간듯 해요

  4. 저는 내일이면 14주차인데 오히려 울렁거림이 더 심해지고 소화불량까지 찾아와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증상이 있다는건 아가가 건강히 잘 있다는거니 같이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네에 ㅜㅜ 아가가 잘있는것만으로 힘이나야 하는데 자꾸 힘이 없고 쳐지기만 해요 함께 화이팅입니다!

  5. 저도 마찬가지에요 .. 해외라서 입덧 약 없이 그냥 복식호흡하고 누워만 잇엇어요 ㅜ

    1. subcomment icon

      약을 먹으면 조금은 괜찮아지는데 더 힘드시겠어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