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정보라 공유해요. 공부해서 제가 직접 가입했고 설계사님이 정말 신뢰가고 전문가세용 ㅎㅎ 도움이 될까 하여 블로그 정보 남겨요. 30세만기, 정말 필요특약만 넣어서 출생후 4만7천원대입니다. 저처럼 만족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하시길 바라요😊😊 https://m.blog.naver.com/kathy3827/223097601618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가입은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혹시 태아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셨을까요?!ㅠㅠ 괜찮으신 설계서 안 있으시면 메일로 공유부탁드려도 될까요!!?🥹 sr160118@naver.com 도움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7
qkqh0486제 카톡 아뒤예요 궁금하신거 잇으시면 톡주세여 답변 도와드릴게요 ㅎㅎ
다른건 몰라도 30세 만기 절대 드시면 안돼요. 20년 납부하고 30세까지 보장받은 후 31세때 다른 보험 가입하거나 전환하라는건데, 아이가 혹시라도 상해나 질병으로 아파서 보험금 탄 내역이 많으면 31세때 보험사에서 가입 안시켜줍니다. 그리고 전환된다 하더라고 이미 20년 납입이 끝났지만 31세부터 20년 또 납부해야해요. 총 40년 납부합니다. 보험료 싸다고 30세 하지마시고 80세, 90세, 100세 중에 가입하시는게 좋아요.

탈퇴한 유저
저는 남편이 열공해서 30세만기로 가입했어요~~ 자세하게 정리해놨더라고요 ㅎㅎ 혜택도 만족했답니다~~ https://m.blog.naver.com/bunsso0924/223028906527

탈퇴한 유저
저는 20년납 30세 만기로 했어요 세월 흘러 30년 지나고나면 많은것들이 리뉴얼 될거래서 30세했지만 사바사에요! 저도 유튭보면서 빡시게 공부해서 넣었어요 휴 〰😵💫 제가 직접 공부하고 적은 블로그에용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맘인데 공부 정말 많이했답니당 !!!😭❤️ 필요, 불필요 특약 정리해두었으니 , 아직 보험 고민중이시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https://m.blog.naver.com/happyfamily__/222942721560 100% 내돈내산이고 사은품도 제일 좋아요 ~ 💓 몸조리 잘하시고 , 막달까지 힘내보아용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