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가입은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혹시 태아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셨을까요?!ㅠㅠ 괜찮으신 설계서 안 있으시면 메일로 공유부탁드려도 될까요!!?🥹 sr160118@naver.com 도움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7

  1. 정말 좋은 정보라 공유해요. 공부해서 제가 직접 가입했고 설계사님이 정말 신뢰가고 전문가세용 ㅎㅎ 도움이 될까 하여 블로그 정보 남겨요. 30세만기, 정말 필요특약만 넣어서 출생후 4만7천원대입니다. 저처럼 만족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하시길 바라요😊😊 https://m.blog.naver.com/kathy3827/223097601618

  2. qkqh0486제 카톡 아뒤예요 궁금하신거 잇으시면 톡주세여 답변 도와드릴게요 ㅎㅎ

  3. 다른건 몰라도 30세 만기 절대 드시면 안돼요. 20년 납부하고 30세까지 보장받은 후 31세때 다른 보험 가입하거나 전환하라는건데, 아이가 혹시라도 상해나 질병으로 아파서 보험금 탄 내역이 많으면 31세때 보험사에서 가입 안시켜줍니다. 그리고 전환된다 하더라고 이미 20년 납입이 끝났지만 31세부터 20년 또 납부해야해요. 총 40년 납부합니다. 보험료 싸다고 30세 하지마시고 80세, 90세, 100세 중에 가입하시는게 좋아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20년납 30세 만기로 했어요 세월 흘러 30년 지나고나면 많은것들이 리뉴얼 될거래서 30세했지만 사바사에요! 저도 유튭보면서 빡시게 공부해서 넣었어요 휴 〰😵‍💫 제가 직접 공부하고 적은 블로그에용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맘인데 공부 정말 많이했답니당 !!!😭❤️ 필요, 불필요 특약 정리해두었으니 , 아직 보험 고민중이시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https://m.blog.naver.com/happyfamily__/222942721560 100% 내돈내산이고 사은품도 제일 좋아요 ~ 💓 몸조리 잘하시고 , 막달까지 힘내보아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 가입은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