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생이 많다는 이야기 듣고 9주에 예약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 베동분들 산후조리원 예약 하셨나요??
지금 전 10주차 예정일 11월 말이예요! 한 6주쯤??됐을때부터 베동 산후조리원 관련 글 보면 올해 11월에 태어나는 애기가 많아서 자리가 거의 찼다고 말씀 들었다고 하시는 분이 많았었는데 예약 못하면 어떡하나 엄청 걱정 하다가 요번주 월요일에 산후조리원 예약하고 왔어요! 리뉴얼 하는 곳인데 제가 예약한 다음날부터 아가들을 받다보니 방문한 날에 상담방문하는 분들 엄청 많았어요 예약하고나니 점점 임신이 실감이 나네요 어서 빨리 아기 만나고 싶어요😊😊
댓글
9
저도 12주 1차기형아하고 바로 예약하고 왔네요~
저도 8주차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했어요! 혹시라도 취소할 일 생기면 한 달 전까지 취소가 된다길래 맘 편히 예약하고 싶어서 빨리 했네요 ㅎㅎ
저는 8주차에 예약했어요😁

3개월 들어서기 전에 고르셨군요! 전 결정을 너무 못해서 4주를 고민하다가 10주에 예약했어요😅😅
저는 11월초 예정일인데 주변에 봐도 11월 출산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10주차에 빨리 조리원 예약하구 왔어요! ㅎㅎㅎ

올해가 가기전에 엄마아빠 보고싶은 애기들이 많은가봐요😊😊 뱃속에 아가들 잘 키워봐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