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몇일전부터그러는데 ..퓨 집안에서 걸으면발바닥에너무아파요 발이부어서 ㅠ 얼마전애낳은친구가 중독증이나당뇨일수잇다고겁을줘서 좀무섭네요 ㅠ 계속 산책해서 붓기뺘고노력하는데도잘안빠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종
임신하고 발이랑 손이 밤 되면 붓는데 괜찮을까요? 병원 예약일은 더 있어야해서 살짝 걱정이에요ㅜㅜ 크게 무리한것도 없는데 부우니까 모든게 다 걱정이네요...
댓글
4
몸을 따뜻하게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친한 언니가 임산부 몸이 차가워지면 부종이 바로 온다면서 양말이며 배워머며 춥지 않게 그렇다고 너무 땀나지도 않게 온도 유지 잘 하라 해서 저는 아직도 수면양말 신습니다 ㅎㅎㅎ 몸을 보온해보세요
저도 그래요 지금 11주차인데 10주차 후반부터 그랬어용 ㅜㅜㅜㅜ 좀만 걸어도 엄청 부어서 아프더라구요... 발베개하시고 마사지 자주 하세요 !! ㅠㅠ
저도 산책하고 집에만 있어도 종아리가 땡기고 붓는것 같더라구요...자주 주물러주고 있습니다ㅜㅜ자기전에는 남편한테 부탁하구요 몇주차세요?전 10주인데 5주째부터 그랬어요ㅜㅜ초기 증상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