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차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목투명대 2.1 이고 콧대도 봤어요~^^ 모두 정상인데 노산이라 니프티 검사 권하셨는데 일단 기본검사하고 2차까지 검사하고 고위험 나오면 그때 니프티하려고요~ 노산이기는 하지만 건강할 거라고 믿어요ㅎㅎ 성별은 아직 이야기 못 들었는데 혹시 구별이 가능할까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